본문 바로가기

FC서울의 영상/믹스트존인터뷰

[믹스트존 인터뷰] 2014.10.26 K리그 클래식 33R 부산전 이웅희 선수 인터뷰

 

 

 

K리그 33R 부산과의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이번 믹스트존 인터뷰에서는 올 시즌 FC서울로 이적한 후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no.3 이웅희 선수를 만나봤습니다.

이웅희 선수는 끝까지 다 같이 가자며 팬들에게 뭉클한 한마디를 전했습니다. 다가오는 FA컵 결승전과 상위 스플릿 일정에서도 FC서울의 순항을 기대해봅니다.

 

<이웅희 선수 인터뷰>

Q1. 상위스플릿 전, 마지막 정규리그 경기를 마치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일단, 상위스플릿 가기 전에 승리하고 갔으면 더 좋았을 텐데그래도 지지 않아 다행이고 서울은 상위스플릿 가서도 떨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승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Q2. 최근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전달성하신 소감과 앞으로 임하는 각오 한 말씀 해주세요.

100경기에서 승리를 하지 못한 게 조금 아쉽지만, 서울에서 100경기를 치를 수 있었다는 것에 영광입니다. 제 커리어에도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고 앞으로 천천히 한 걸음 한 걸음 가다 보면 200경기도 출전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그렇게 하고 싶습니다    

Q3. 마지막으로 팬 분들께 한마디 해주세요

솔직히 팀이 많이 힘들 때, 한 발짝 더 뛸 수 있었던 힘은 팬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잘할 때도 있고 그렇지 못할 때도 있지만 경기장에 찾아와서 응원을 해주셔서 감사 드리고, 다같이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시즌끝날때까지.

 

/취재=FC서울 명예기자 정소연(jeong_0608@naver.com)

/촬영 및 편집=FC서울 명예기자 이대수(unfade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