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C서울 이야기/명예기자의시각

“FC서울 공식와인 맛보고 경기티켓 받아가세요.”


“FC서울 공식와인 맛보고 경기티켓 받아가세요.”

호주와인 울프블라스 FC서울 공식와인 선정

 

-      국내서 스포츠 구단과 파트너쉽 체결한 첫 사례

-      울프블라스 구매하면 FC서울 홈경기 티켓 증정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는 호주 정상의 와인 울프블라스 레드 라벨 카버네-멀롯이 FC서울 공식와인으로 선정되었다고 53일 밝혔다. 와인업계서 스포츠 구단과 마케팅 협약을 체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울프블라스의 붉은 라벨이 FC서울 구단 이미지가 잘 어울리고 울프블라스의 상징인 독수리 마크가 작년 우승팀의 위상을 잘 보여줄 수 있어 파트너쉽을 체결하게 되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울프블라스는 1966년 출시되어 호주, 미국, 영국 등에서 다수의 상을 거머쥔 호주 대표와인이다. 스포츠 유니폼의 강렬한 컬러에서 착안하여 제품의 시리즈마다 각기 다른 컬러의 레이블을 탄생시킨 컬러마케팅의 선구자이기도 하며 1996년 아틀란타 올림픽 공식 스폰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와인 등 다채로운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온 와인 브랜드다. 앞으로 FC서울 홈경기 스카이박스를 찾은 관람객에게 울프블라스 와인을 제공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나라셀라는 이번 공동 마케팅 협약을 기념해 경기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C서울 공식와인 울프블라스 레드 라벨 카버네-멀롯 1L를 구입하면 FC서울 홈경기 티켓 2매를 증정하는 행사다. 531일까지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주요 백화점과 할인마트에서 구입가능하며 가격은 55,000이다.

 

 

나라셀라의 윤영규 사장은 울프블라스는 호주와인의 성공신화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와인이라며 전년도 우승팀인 FC서울과 공동마케팅을 체결한 만큼 둘의 만남이 또 다른 성공 신화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 나라셀라 홍보팀 김은지_010-8762-0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