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5.15 서울월드컵경기장
FC서울 VS 경남
데얀의 한골과 고요한의 첫 멀티골로 상승세의 경남을 맞이해 3:1로 승리하여 K리그 정규리그순위가 7위로 올라갔습니다.
리그 3연승을 달리며 디펜딩챔피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FC서울.
기분좋은 리그 3연승의 순간
그 순간의 현장을 렌즈에 담아보았습니다.


PHORO BY FC서울명예기자 이소영

by 비회원 2011. 5. 16. 01:39


2011.5.12 상암월드컵경기장 보조구장

R리그 A조5라운드

FC서울 VS 인천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임초롱



by 비회원 2011. 5. 13. 09:43
  • spdlquj10 2011.05.13 09:57 ADDR EDIT/DEL REPLY

    사진잘보고가요~퍼갈께요!

  • yu hyeon 2011.05.13 15:58 ADDR EDIT/DEL REPLY

    잘보고 갑니다!:-)
    아 근데 왜 R리그는 목요일만 하는걸까요ㅠㅠ
    보러가고싶은데......ㅠㅠ

  • hyooeuun 2011.05.13 17:52 ADDR EDIT/DEL REPLY

    사진잘봤습니당! 경기를 직접 보진못했어도
    사진으로나마 보니 좋네요..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요ㅎㅎ

  • Favicon of http://blog.naver.com/cyc3914 BlogIcon cychois 2011.05.17 16:57 ADDR EDIT/DEL REPLY

    저날 가서 봤었는데..ㅎㅎ 고광민 선수 정말정말 잘뛰더군요.. r리그 첨 보러간건데 완전 열심히 뛰는거 보고 반해버렸어요..ㅎㅎ


2011.5.8 상주시민종합운동장
K리그9라운드
FC서울 VS 상주상무
4:3 FC서울 승리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임초롱

by 비회원 2011. 5. 10. 00:44
  • yu hyeon 2011.05.10 16:07 ADDR EDIT/DEL REPLY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알레 fc서울 ♬ 2011.05.11 12:36 ADDR EDIT/DEL REPLY

    퍼갈게요 !!!!



2011.5.8 어버이날 FC서울과 상주상무의 K리그9라운드 경기가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최용수감독대행으로 3번째 열리는 경기.
양팀의 접전속에 데얀의 해트트릭!!!
그리고 경기종료직전 프리킥찬스에서 이루어진 영화같은 현명민의 결승골!!!
이날 FC서울은 상주상무를 4:3이라는 스코어로 승리하여 승점 3점을 추가하며 리그10위에 안착 했습니다.
정말 축구란 이런것이다!!를 보여주는 최고의 재미를 선사한 K리그9라운드 FC서울과 상주상무의 경기
그날의 현장을 렌즈에 담아봤습니다.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유승철


▲ 선수입장

▲ 방승환. 이날 데얀의 골을 어시스트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고명진. 이젠 유망주에서 벗어나 FC서울의 주축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 오랜만에 선발로 나선 김동진.

▲ 데얀의 첫골!!

▲ 데얀의 두번째골!!

▲ 고요한. 최근들어 자신감도 충만하고 움직임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 김치우,고명진. 김치우 선수..상주상무의 유니폼이 아직 어색 하네요 ㅠㅠ

▲ 후반투입!!이승렬.

▲ 데얀의 해트트릭!!사실 데얀이 안건드렸어도 들어가는 골이었지만 ㅋ 데얀의 헤트트릭 욕심을 부린거 같습니다 ㅎㅎ

▲ 현명민의 프리킥!!!바로 이것이 영화같은 결승골로 이어집니다!!

▲ 마치 우승을 한것 같은 골세리머니!!ㅋㅋ그동안 맘고생도 심했던거 만큼 기쁨도 컷던거 같습니다.

▲ 경기종료후 기쁜마음으로 상주까지 응원온 수호신에게 인사를 합니다.

▲ 상주까지 오셔서 FC서울을 응원해주신 수호신. 이날 최고의 경기를 직접본 영광의 얼굴 입니다.수고하셨습니다.


by 비회원 2011. 5. 9. 12:25
  • Favicon of http://1 BlogIcon 서울 ㄱ 2011.05.09 14:45 ADDR EDIT/DEL REPLY

    상주유니폼을 입은 최효진,김치우 선수도 보이네요 ㅠㅠ

  • 상암벌 2011.05.09 14:48 ADDR EDIT/DEL REPLY

    아 정말 감동이 다시 새록새록.... ㅠㅠ

  • 최고의 2011.05.10 10:58 ADDR EDIT/DEL REPLY

    정말 축구가 보여줄수있는 최고의 재미를 보여준 경기였음

  • yu hyeon 2011.05.10 16:10 ADDR EDIT/DEL REPLY

    수호신 분들 멋있어요!;-)

    • Favicon of http://ilovefcseoul.tistory.com BlogIcon 서울폭격기 2011.05.11 10:16 신고 EDIT/DEL

      상주까지 오셔서 FC서울을 지지해주신 멋진분들!!ㅎㅎ

  • 고명진 2011.05.11 19:55 ADDR EDIT/DEL REPLY

    사진멋있게나왔당

  • VicTim 2013.03.21 23:05 ADDR EDIT/DEL REPLY

    사진 좀 퍼갈 수 있을까요? 출처는 밝히겠습니다....


2011.5.4 서울월드컵경기장
AFC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5라운드
FC서울 VS  알아인
3:0 승리
FC서울의 고요한의 골 그리고 데얀선수의 멀티 골로 알아인에게 승리하고 승점 3점을 챙겨왔습니다.
이로서 FC서울은 16강진출을 확정 짓게 되었습니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23,623명이 넘게 찾아온 서울월드컵경기장은 승리의 열기로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3:0으로 승리를 한  그 열광의 순간을 렌즈에 담았습니다.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유승철

▲ 선수입장

▲ 단체사진

▲ 고요한골의 도움을 준 하대성 선수

▲ 고요한선수의 첫번째골!!!!

▲ 열광하는 수호신

▲ 아직 부상 낳지 않은듯 마스크를 쓰고 경기에 임하는 이승렬

▲ 데얀의 골!!

▲ 후반 이승렬은 마스크가 답답 했는지 마스크를 벗고 경기에 임했다

▲ 최용수 감독대행

▲ 우즈벡의 영웅 제파로프

▲ 맏음직한 아디

▲ 그들의 시선은 다름 아닌 골대 들어가는 볼!!!

▲ 데얀선수의 두번째골!!!

▲ 후반 교체해 들어온 문기한 선수

▲ 콜롬비아 특급 몰느님 몰리나

▲ 기분좋게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홈에서의 승리는 기분좋다

▲ FC서울의 주장 박용호 선수.

▲ 오늘 승리를 만끽한 수호신

by 비회원 2011. 5. 5. 05:04

2011.4.30
서울월드컵경기장
FC서울 VS 제주
2:1 승리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김검수

by 비회원 2011. 5. 1. 17:24
  • 삭발투혼 2011.05.03 18:35 ADDR EDIT/DEL REPLY

    박용호 선수 머리에 오로라가;;;;;ㅋ

2011.4.30  FC서울과 제주 유나이티드의 K리그8라운드 경기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렸습니다.
황보관 감독 자진사퇴로 인해 최용수 감독대행으로 첫 경기 였습니다.
선제골을 제주 박현범선수에게 내줬지만 FC서울선수들의 승리에 대한 열망을 꺽을순 없었습니다.
후반 삭발투혼 주장 박용호 선수의 헤딩 동점골과 고명진 선수의 역전골로 인해 FC서울은 제주를 상대로 2:1 승리 승점 3점을 챙길수 있었습니다.
비가 내리던 그날 감동의 승리의 현장을 렌즈에 담아 봤습니다.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임초롱

by 비회원 2011. 5. 1. 14:50
  • 한결 2011.05.04 14:28 ADDR EDIT/DEL REPLY

    좋은 사진 잘 감상했어요 ^^ 경기 정말 재미있게봤는데 사진도 정말 멋있게 잘찍으셨네요!!
    다음경기에도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http://cafe.daum.net/Soccergirl로 퍼갈게요 감사합니다 ^^

  • yu hyeon 2011.05.04 15:44 ADDR EDIT/DEL REPLY

    잘 감상했습니다^^ 사진 짱짱 멋있네요!ㅎㅎ

  • Bryan K 2011.05.04 18:47 ADDR EDIT/DEL REPLY

    FC서울 페이스북 타고 왔습니다ㅋ
    수중전이어서 사진들이 말그대로 화!보!네요ㅋㅋ

 

2011.4.24 광주월드컵경기장.

FC서울 VS 광주FC

1:0 패배....아쉬운 패배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이소영


by 비회원 2011. 4. 25. 16:48



2011.4.19 서울월드컵경기장
FC서울 VS 나고야
AFC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F조 4라운드
2:0
FC서울의 패배...ㅠㅠ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7기 박영훈.

by 비회원 2011. 4. 20. 21:57
  • 공짜축구 2011.04.21 14:57 ADDR EDIT/DEL REPLY

    이번에 치킨매니아에서 축구관련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합니다.
    신청만하면 티켓을 보내준다고 하는데요

    http://cknia.tistory.com/236 <- 해당 url이니 방문하셔서 참여해보세요~

    경기는 FC서울 상암월드컵구장 시즌 전경기 입니다.
    참여방법은 FC서울에 희망의 메시지를 적어주시고 관람을 원하는 경기일정과
    핸드폰 번호만 덧글에 비공개로 입력하면 된다고 하네요~


2011.4.16 서울월드컵경기장
FC서울 VS 울산현대 K리그 6라운드
1:1
하대성의 복귀골!!!
아쉬운 무승부였지만 하대성의 복귀가 반가웠던 그날의 현장..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7기 박영훈

by 비회원 2011. 4. 20. 21:50
  • 공짜축구 2011.04.21 14:59 ADDR EDIT/DEL REPLY

    이번에 치킨매니아에서 축구관련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합니다.
    신청만하면 티켓을 보내준다고 하는데요

    http://cknia.tistory.com/236 <- 해당 url이니 방문하셔서 참여해보세요~

    경기는 FC서울 상암월드컵구장 시즌 전경기 입니다.
    참여방법은 FC서울에 희망의 메시지를 적어주시고 관람을 원하는 경기일정과
    핸드폰 번호만 덧글에 비공개로 입력하면 된다고 하네요~


2010.4.10 부산아시아드 종합경기장
K리그 5라운드 FC서울 VS 부산아이파크
1:1
고요한 선수의 K리그 2번째골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유승철

▲ 고요한 선수의 발리슛!!!

▲ 고요한선수의 세리머니!!

▲ 멀티플레이어 최현태 선수

▲ 2011시즌 제일 기대되는 선수 문기한

▲ 데몰리션. 몰리나,데얀 선수

by 비회원 2011. 4. 20. 21:24
  • 공자축구 2011.04.21 14:59 ADDR EDIT/DEL REPLY

    이번에 치킨매니아에서 축구관련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합니다.
    신청만하면 티켓을 보내준다고 하는데요

    http://cknia.tistory.com/236 <- 해당 url이니 방문하셔서 참여해보세요~

    경기는 FC서울 상암월드컵구장 시즌 전경기 입니다.
    참여방법은 FC서울에 희망의 메시지를 적어주시고 관람을 원하는 경기일정과
    핸드폰 번호만 덧글에 비공개로 입력하면 된다고 하네요~

2011.4월9일 서울월드컵 경기장

k리그 4라운드 FC서울과전북현대의 경기가 열렸습니다

K리그에서 승리가 없던 디펜딩챔피언 FC서울에게는 승리가 절실한 경기 였는데요

그 절실함이 선수들의 움직임에서 느껴졌습니다.

선수들의 움직임에서 승리에 대한 갈망이 느껴졌습니다.

결국 데얀의 멀티골 그리고 콜롬비아 특급 몰리나의 골로 전북현대를 3:1로 무너뜨렸습니다.

이날 인상적이었던건 데얀과 몰리나선수의 콤비플레이가 잘 맞았다는것과 제파로프의 움직임이 예전모습을 다시 찾았다는것입니다.

그리고 문기한 선수의 발견!!!!하대성의 빈자리를 매꿔줄 문기한선수!!!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 부분이었습니다.

FC서울의 K리그 첫승리!!!그날의 현장을 렌즈에 담아봤습니다.


PHOTO BY FC서울명예기자  유승철


 ▲데얀 선수의 골세리머니..정말 멋있지만 상대팀 서포터에게 향해서 결국 경고1장을 받았습니다 ㅠㅠ

▲제파로프 선수. 우즈백의 박지성이라 할만큼 우즈백에서의 그의 존재는 영향력이 크다 합니다
 

 ▲콜롬비아 특급 몰리나

▲김태환 선수. 대표팀에 부름을 받은 만큼 더욱 성장할 선수라 믿습니다
 


▲역시 FC서울의 대안은 데얀이다라는 말이 나오게 하는 선수입니다

▲FC서울의 주장 박용호 선수.
 

▲현영민 선수.시즌초반 왠지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성실'이란 단어가 잘 어울리는 선수임을 이날 보여주었습니다.
 

▲몰리나의 골이 들어가는순간!!!





▲문기한 선수.이날 문기한선수는 정말 대단 했습니다 넓은 시야와 정확한 롱패스 정말 미래가 기대되는 선수 입니다
 


 



▲친정팀으로 복귀한 김동진 선수

by 비회원 2011. 4. 20. 21:13
  • 공짜축구 2011.04.21 15:01 ADDR EDIT/DEL REPLY

    이번에 치킨매니아에서 축구관련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합니다.
    신청만하면 티켓을 보내준다고 하는데요

    http://cknia.tistory.com/236 <- 해당 url이니 방문하셔서 참여해보세요~

    경기는 FC서울 상암월드컵구장 시즌 전경기 입니다.
    참여방법은 FC서울에 희망의 메시지를 적어주시고 관람을 원하는 경기일정과
    핸드폰 번호만 덧글에 비공개로 입력하면 된다고 하네요~

| 1 ··· 3 4 5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