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C서울 갤러리/아웃사이드

[립덥 포토] FC서울 립덥뮤비 현장 속으로! Here we go!

 


국내 프로스포츠 구단 최초! 팬들과 함께 만든 FC서울 립덥뮤비!


촬영 날 전후를 포함 당일 오전까지 비가 내리며 촬영 취소의 위기를 맞이하였으나, 142명의 뜨거운 열정과 염원으로 비는커녕 햇볕이 쨍쨍 내리쬐는 가운데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지금부터 비마저 증발시킨 FC서울 립덥뮤비 촬영 현장의 열기를 느껴보자!


S0. 여러분~ 준비됐나요? 네 ~ 준비 됐어요! - FC서울을 사랑하는 순수한 마음으로 모인 142명의 용사들!


S1. 자~ 시작합니다! Ready ~ Action! - 아직도 가슴을 떨리게 하는 첫 촬영의 날카로운 추억!


S2. 다가와~♬ 다가와~♪ 다가와~♩ 베이베~♫ 근데 이 두 사람 친구가 아니라며? - 첫 만남이란 게 놀라울 정도의 호흡을 보여준 환상의 투톱


S3. 신부가 결혼식장에 들어가는 모습? 아니죠! 립덥뮤비 촬영 현장~ 맞습니다! - 신부를 축복해주는 가족마냥 FC서울을 축복해주는 FC서울의 영원한 가족! 팬 여러분~
 


S4. 저리로 가면~ 타오르는 열정이 있습니다! - 열정을 찾아온 FC서울팬들에게 친절히 열정이 있는 곳을 가르쳐주는 수호천사와 연출자
 


S5. Come on! 열정을 찾아온 그대들이여! 퐈이야! - 열정을 표현하려면 불꽃 안경정도는 써줘야 티가 나지!
 


S6. 립덥 퀴즈1 - FC서울 경기를 단 돈 1000원에 훨씬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정답을 댓글로 달아주신 3분에게 명예기자들의 친필 싸인이 된 매치 데이 매거진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싸인 연습해야지 ~ㅎㅎㅎ


S7. "이 정도는 들고 있어야 우리가 우승 했구나~" 하고 알 수 있지! - 2010 K리그 우승팀을 상징하는 챔피언 트로피 클래퍼, 그리고 장마 기간을 상징하는 우산, 너무나 절묘한 설정
 


S8.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 소녀시대가 떴다? - 소녀시대보다 더 귀여운 숙녀분들의 댄스는 립덥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S9. 아빠~ 이번 휴가 땐 FC서울 경기만 보러 와요! -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FC서울. 휴가를 어디 갈 지 고민하는 가족 여러분! 올핸 차 막히는 바다보단 지하철타고 편히 올 수 있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으로 피서 오세요!
 


S10. Up in the sky~♬♬ 좌우지장지지지~♬♬ - 열정적인 기타리스트와 그를 절대 바라보지 않고 열심히 FC서울을 응원하는 팬들!
 


S11. 우리 오늘 커플 됐어요! - 립덥신曰 : FC서울이 점지해준 커플이로구나! 이 두 사람이 사귀지 않으면 2014년 지구가 멸망할지어니. 세계평화를 위해 둘은 커플이 되야겠구나! 하하하하~뿅
 


S12.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 울어 ! - 제가 혼자 있는 것처럼 보이시죠? 제 뒤엔 백만 대군이 있답니다! 하하하하~ 안 믿기신다고요? 립덥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S13. 쿵쿵쿵~ 저기 북을 치는 소년과! 호흡을 맞춰 상대에게 겁을 줘라! - 상대에게 겁을 주려고 검은색 카라티를 딱!
탐을 딱! 상대가 겁을 딱!
 


S14. 자 끝에 너! 형이 하는 거 잘 봐~ 깃발은 이정도로 흔들어줘야지! - 촬영 내내 남들보다 1.5배 빠른 속도로 깃발을 흔들 던 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에 위치한 열혈남아!
 


S15. 어린이 여러분! 씨드가 좋아요? - 어린이들의 우상 씨드와 함께한 FC서울 유치원생들~
 


S16. 뜨거운 커피를 마신다~ ♬ - 장기하와 얼굴들. 우린 무표정이 생명이다! 뜨거운 커피를 원샷 하더라도 절대 뜨거운 티를 내지 않겠어!
 


S17. 립덥 퀴즈2 - 과연 이 사진의 통로는 어느 구역일까요? 힌트) 경기장 안의 모습을 보고 유추해 보세요. 가장 먼저 정답을 맞히신 단 한분께 ‘데얀 머리카락 한 가닥’을 선물로 증정해 드리겠습니다.
 


S18. 오~ 우리의 서울~♬ 오~ 우리의 서울~♬ 서울은 오늘도 승리를 향해 전진 전진 하리라! - 마지막 엔딩 장면. 언제나 마지막은 아쉬움을 남긴다. 그러나 너무나 유쾌! 상쾌! 통쾌하게 찍은 립덥뮤비!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길...
 


S20. We ♡ FC SEOUL


최고는 언젠가 사라지지만, 최초는 영원하다. 프로 스포츠구단 최초로 촬영한 립덥뮤비!

여러분들의 가슴 속에 영원한 추억이 되었길 기원합니다.


7월 23일 대개봉 ! Coming soon !



/ 사진 = 김검수 FC서울 명예기자 ( twindino@hanmail.net )

   글   = 안석일 FC서울 명예기자 ( dkstjrdlf@nat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