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C서울 이야기/명예기자의시각

[기획]경기장의 묘미! FC서울 세트메뉴와 함께~축구관람하세요~

 

어머! 이건

꼭 먹어봐야해! FC서울 세트메뉴가 뜬다!

 

 

최근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서울 곳곳에서는 따뜻한 날씨를 즐기기 위한 축제들이 한창이다.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는 FC서울의 드라마 같은 경기들이 펼쳐져 축제마당이 된다. FC서울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들이 경기장을 즐거움의 장으로 만든다.

그렇다면 축구 직관의 묘미는 무엇이 있을까? 직접 볼 수 있는 선수들의 발놀림, 응원의 열기, 현장 이벤트 같은 생동감 넘치는 재미일 것이다.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살과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은 무엇보다도 축구직관의 최상의 조건이 아닐 수 없다. 또한 경기를 보는데 있어서 놓칠 수 없는 묘미는 바로 음식이다, 맛있는 음식과 재밌는 경기의 궁합은 금상첨화라고 말할 수 있다.

 

관중들의 경기관람에 한층 더 재미를 불어넣어주기 위해 FC서울 명예기자가 알짜배기 세트메뉴를 고안해냈다. 이름하여 어머 이건 꼭 먹어봐야해! FC서울 세트메뉴! 이제 무엇을 먹을까라는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된다. 그날그날 당신에게 맞는 세트메뉴를 선택하라!

 

(모든 메뉴의 품목, 가격은 홈플러스 월드컵경기장점 기준)

 

 

 

 

 

 

 

1. young을 위한, 가격도 young한 김주영(young)세트

 

8~13세 어린이 관중을 위한 세트이다. 축구장 이곳저곳을 뛰어다니며 선수만큼이나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는 어린이들에게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김주영(young) 세트를 추천한다. 삼각김밥은 숯불갈비맛, 김치참치맛 등 입맛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세트답게 탄산음료나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료대신 단백질, 비타민 등이 풍부한 우유를 첨가했다. 후식은 초콜릿이다. 빈혈예방, 근육강화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초콜릿은 열띤 응원으로 지친 어린이들에게 다시 이따금씩 에너지를 복 돋아 줄 것이다.

 

 

2. 완벽한 커플세트~김치우리세트

 

킁킁...어디서 커플냄새 안나요? 똑같은 모양으로 한 줄씩 나란히 놓여있는 김밥도, 하나씩 나란히 놓여있는 샌드위치도, 맥주까지도 커플인 진짜 커플세트! 김밥 대신 치킨이나 피자 등의 메뉴를 넣을 수도 있었지만 아직은 내 남자, 내 여자의 환상이 깨지지 않길 바라는 커플을 위해 깔끔하게 먹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했다. 그래서인지 축구장관람의 느낌보다는 연인과 함께하는 피크닉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사랑하는 연인과 따스한 햇살아래서 김치우리세트를 먹으며(먹여주며) 짜릿한 FC서울의 경기를 관람한다면 이거야 말로 천국일 것이다.

 

 

3. cheers! 김치우정세트

 

치킨과 맥주를 빼놓고 어찌 축구를 논하리오. 예로부터 축구와 치맥은 환상의 궁합이라고 했다. 친구와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치킨의 조합은 축구관람을 200배 더욱 즐겁게 만들 것이다. 골이 터졌을 때 기쁨의 건배한번, 경기가 답답할 때 건배한번씩 하며 축구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눠보라. 친구와의 우정이 더욱 돈독해 질 것이다.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환상의 세트. 김치우정세트와 함께 올여름 상암에서 FC서울의 축구를 논해보자!

 

 

4. 나는 상암 짱짱맨, 짱짱걸! 유상훈남,훈녀세트

 

경기장에 혼자 왔다고 수줍어 하지마라. 유상훈남,훈녀세트와 함께라면 당신도 훈남, 훈녀가 될 수 있다. 혼자 온 당신을 위해 메뉴구성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또띠아와 차도남,녀의 조건 크루저를 조합했다. 경기 전 간단하게 또띠아로 배를 채운 뒤, 크루저로 당신의 모습을 뽐내보라. 한 손에 크루저를 들고 FC서울의 경기를 열심히 관람하는 당신의 모습은 누구보다 멋지고 아름다울 것이다. 올 여름, 상암에서 유상훈남, 훈녀세트를 택했다면 주위를 잘 살펴보라. 어디선가 훈남, 훈녀가 당신에게 반해 다가올지도 모르니.

 

(유상훈의 철벽방어는 닮지 마세요. 골키퍼에게 양보 하세요)

 

 

5. 양 대박~진짜 대박! 김용대박세트

 

김용대박세트가 대박인 첫 번째 이유는 이름에 걸맞게 양이 대박이다. 겉으로는 그리 많아 보이지 않는 양이지만 홈플러스의 피자는 18인치의 사이즈로 웬만한 피자가게의 L사이즈 피자보다 훨씬 크다. 두 번째 이유는 대박 저렴한 가격이다. 양은 이렇게나 많지만 김용대박세트메뉴의 가격은 22050원이다. 4인 기준 인당 5000~5500원 안팍으로 대박 세트를 즐길 수 있다. 4인 이상의 일행이라면 다른 어떤 세트보다 김용대박세트를 적극 추천한다. 올 여름 친구들, 가족들과 삼삼오오 모여 김용대박세트와 함께 FC서울을 응원해보자. 그렇다면 틀림없이 FC서울의 경기도 대박이 날 것이다!

 

 

/=FC서울명예기자 유승은(yse0220@naver.com)
/영상=FC서울명예기자 원미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