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C서울 이야기/명예기자의시각

명예기자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 발표

FC서울 명예기자는 ‘립덥뮤비 포토스토리 퀴즈’와 ‘2만 번째 블로그 방문자’ 이벤트를 열었다.


‘립덥뮤비 포토스토리 퀴즈’를 맞춘 분에게는 명예기자 사인이 들어간 매치데이 매거진을, 2만 번째 블로그 방문자에겐 명예기자가 직접 찍은 사진을 액자로 만들어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포토스토리 이벤트 당첨자는 김혜정님(할매님)과 손유현님(yu hyeon)이었다. 명예기자의 사인이 담긴 매치데이 매거진을 선물로 받은 두 여성팬은 황당한 사은품에도 연신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2만 번째 이벤트 당첨자 안재영님은 명예기자가 직접 제작한 액자를 선물로 받았다. “제가 명예기자 블로그를 다음과 페이스북에서 우연히 봤어요. 이 기회를 계기로 계속 찾게 되어서 봤는데 이렇게 당첨이 되었네요. 정말 기쁩니다.” 안재영님이 직접 고른 사진은 에스코트 아이들과 선수의 입장 사진이 담긴 사진이었다. 이 사진을 고른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저희 아들이 처음으로 하이파이브 행사에 참여해서 나오게 되었어요. 그 후에 서울픽스닷컴에 가봤더니 아들 사진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주저 없이 이 사진을 고르게 됐죠.” 이렇게 2만 명 이벤트의 주인공이 된 만큼, 더욱 명예기자 블로그를 찾아야겠다고 소감을 전한 안재영님은 비록 짧은 인터뷰 시간이었지만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


팬들의 성원이 이러한 이벤트들을 탄생할 수 있게 했다. FC서울 명예기자들은 이번 이벤트들을 계기로 더욱 발전하는 콘텐츠를 만들자고 다짐하며 마음을 모았다.

재=이게은 FC서울 명예기자 (
eun5468@nate.com)